7월 말, 구글은 미국 30개 이상의 도시에서 휴대폰에 실시간 교통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PC에 트래픽 기능을 제공하는 계획은 아직 진행 중입니다. 구글 트래픽 기능은 구글 웹사이트에서 18개월 동안 다운로드할 수 있는 무료 구글 지도 모바일 서비스의 업데이트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구글은 구독자 수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구독자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능은 Google의 매핑 기술을 Microsoft Corp.와 Yahoo가 이미 진출해 있지만 다른 방식으로 진출시키는 영역으로 확장합니다. 야후와 마이크로소프트는 PC용 웹 기반 매핑 서비스에서 실시간 교통 정보를 제공합니다. Microsoft는 커클랜드에 본사를 둔 스타트업인 InRix에 모바일 디바이스용 트래픽 모니터링 기술을 라이선스하여 모바일 공간으로 이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야후는 현재 모바일 트래픽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AOL 부동산인 MapQuest는 월 2.99달러에 휴대폰을 통한 교통 신고를 제공합니다.
Microsoft는 일반적인 bombast를 통해 InRix 모바일 서비스가 작동 중일 때 실제로 다가올 교통 문제를 예측할 수 있지만, 현재 MSN 모바일 매핑 기술은 교통 정보를 전혀 제공하지 않는다고 발표했습니다.
Google 기능이 작동하는 도시에서는 대부분의 주요 고속도로에서 교통 상황을 표시합니다. 맑은 도로의 경우 녹색, 중간 혼잡의 경우 노란색, 높은 혼잡 또는 정차된 교통 체증의 경우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Google 지도는 Cingular 및 Sprint에서 제공하는 대부분의 Java 지원 휴대폰과 모든 색상의 BlackBerry 장치에서 작동합니다. 이 서비스는 현재 Verizon이나 T-Mobile USA와 같은 다른 주요 통신사의 휴대폰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Google 지도는 공개되지 않은 출처에서 얻은 데이터를 5분마다 전송합니다.
Google의 무료 서비스는 교통 위험이나 사고를 식별하지는 않지만, 도로가 막힌 경우 운전자에게 알려줍니다. Google은 전화 사용자가 운전 방향을 검색할 때 경로의 예상 운전 시간도 표시합니다. 사용자가 좋아하는 위치와 자주 사용하는 운전 방향을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하지만 세 가지 검색 엔진은 혼자가 아닙니다. 2월에 랜드 맥널리 트래픽은 94개 도시에 실시간 교통 흐름, 사고, 기상 조건 및 도로 폐쇄 소식을 전달하는 다운로드 가능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랜드 맥널리 트래픽은 스프린트, 넥스텔, AT&T 와이어리스 및 기타 서비스에서 월 3.99달러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대기업 Clear Channel Communications의 Total Traffic Network는 미국 내 125개 시장의 콘텐츠를 15개 서비스에 공급합니다. 그 중 한 곳은 월 9.99달러의 구독료로 스프린트 휴대폰을 소지한 가입자에게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 서비스는 비교적 새롭습니다. 기상 조건과 교통 정보 외에도 주유소 가격에 대한 데이터도 제공합니다.
휴대폰은 GPS 기기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으며, 추가 기능으로 지역 정보가 추가되고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교통 뉴스를 보기 위해 휴대폰 화면으로 눈을 돌리게 될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한 쪽은 도로에, 다른 한 쪽은 휴대폰 화면으로 눈을 돌리게 될 것입니다. 일부 주와 여러 지역 관할 구역에서는 이미 운전 중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것이 불법입니다. 이러한 관할 구역 중 일부는 핸즈프리 사용을 허용하지만 시각적 기능에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이 안전 운전 습관에 대한 오버워치핵 정부의 우려로 인해 제한되는지 살펴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